▲ 사진제공=자라섬테마파크

(가평=국제뉴스) 양민성 기자 = (주)곰 엔터테인먼트권호재 대표를 소개한다.

(주)곰 엔터테인먼트는 1997년 hjcom으로 설립해 국내 프로농구, 프로야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등 프로구단 응원 대행 및 기획 연출을 기점으로 가수 및 개그맨 등을 발굴 엔테테인먼트에도 자리 잡아 한 획을 긋고 있다.

대형 기획사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2000년 중반 골프 사업, 캠핑, 레저사업에 눈을 돌려 엔터테인먼트와 레저를 접목시켜 일반인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계획하여 진행, 참여하는 페스티벌을 제공하고 있다.

2016년 가평군 자라섬에 위치한 자라섬 테마파크도 수많은 업체들과 경쟁하여 당당히 최고점을 받아 가평군에 위탁받아 운영 중이다.

젊고 참신한 감각으로 자라섬 테마파크를 리모델링 하여 캠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관광 명소로 발돋움 중이다.

이렇게 성공가도를 달리게 된 원동력도 친절하고 안전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사업 철학을 바탕으로 30대 후반의 젊은 CEO, 권호재 대표의 참신한 기업 경영 철학 때문이라 생각한다.

(주)곰엔터테인먼트 권호재 대표는 234통페스티벌 캠핑축제를 (8월 11일~15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캠핑축제를 활성화시켜 가평군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드리고 가평지역상권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행사를 기획 진행하고 있다.

금번 234통페스티벌도 8월 극 성수기 때 저렴한 비용으로 온 가족이 캠핑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 준비 중이다.

또한 가평군 상권 활성화를 위해 가평군 가평읍 펜션 연합회,가평군 북면 펜션 연합회, 가평 mice 관광공사,자라섬 청춘영화제와 행사를 도모하며 가평군민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가평문화사랑상품권을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