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서울=국제뉴스) 최하나 기자 =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에서 하지원과 지창욱 그리고 김서형이 모여 진지한 분위기 속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공개된 사진에는 명패를 세워두고 무언가를 설명하는 승냥(하지원)과 진지한 표정으로 그에 집중하며 듣고 있는 타환(지창욱), 황태후(김서형)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황태후는 타환의 편에서 도움을 주는 든든한 조력자로 타환을 보살피며 연철(전국환)에 맞서는 유일한 권력을 지닌 인물이다.

연철에 이어 타나실리(백진희)와도 대립각을 세우던 황태후는 후궁이 된 승냥이 타나실리에게 복수심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고 승냥의 편에 서서 도움을 주기 시작했다.

그런 황태후가 승냥과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돼 이번에도 황태후가 승냥과 타환에게 도움을 주는 것인지, 아니면 타환에게 의문의 문서를 보이며 옥새를 찍으라고 위협하는 연철에 맞서는 무언가를 준비하는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기황후'는 후궁이 된 승냥을 만나러 온 왕유(주진모)가 타환과 함께 앉아 있는 승냥과 재회하는 장면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30회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