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UCHITHE)가 어둡고 처진 눈가를 즉시 환하게 밝혀주고 지속적으로 사용시 다크를 옅어지게 해 줄 유치더 ‘판다봉’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로 개그맨 김수용씨를 발탁 해 화제다.

최근 전설의 조동아리 멤버로 방송에 출연과 함께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김수용 씨는 평소 짙은 다크한 눈가로 인해 주변에서 걱정 또는 장난 섞인 질문을 많이 들어 스트레스와 고민이 많았다고 한다.

유치더(서상우 대표) 관계자는 “눈가 눈밑 피부는 민감하므로 컨실러 비비를 자주 사용해 가리는것보다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썼고 그러던 중 평소 짙은 눈가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수용씨를 모델로 발탁하여 촬영을 진행했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유치더측은 김수용씨의 어두운 눈가를 즉시 환하게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시 옅어지고밝힐 수 있을만큼 강력한 제품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유치더 판다봉이 이렇게 눈가를 환하게 밝힐 수 있는 데에는 주성분이 화이트닝에 특화된 알부틴 (최대치 50,000ppm 함유) 과 닥나물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했던 부위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김수용씨의 방송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활약이 펼쳐지고 있는데 전속모델이 된 유치더 판다봉 또한 지속적인 성공세를 거둘지 기대 된다.

현재 유치더 판다봉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