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주목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Pick Up The Car' 경품 이벤트가 그것이다. 과연, 오는 13일(일) 렛츠런파크 부경을 방문할 '뉴모닝 경품'의 주인공은 누가될까?

'Pick Up The Car' 경품 이벤트는 오는 13일 한국마사회 부산경남 '오너스컵'을 기념해 시행된다.

오너스컵은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제4경주(GⅢ) 1600m 레이스로 펼쳐진다. 2006년에 부경에서 처음 특별경주로 창설돼 2010년부터 대상경주로 격상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입장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렛츠런파크 이용자들은 누구나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13일 오후 4시까지 1인 1장에 한해 배부한다. 참여는 응모권에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적은 후에 입장권판매소에 마련된 추첨함에 투입하면 된다.
추첨은 8월 13일 오후 5시 50분경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오너스컵' 경주 종료 직후 시행할 예정이다.

마사회 관계자는 "fp츠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경품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축제도 즐기고 특별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