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하나 기자 = 배우 박서준을 향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훈훈한 외모에 꽉 찬 내면까지 갖춘 개념 청년 송민수를 열연 중인 박서준은 회를 거듭할 수록 깊어지는 연기를 선보이며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예절 바르고 소신 있는 태도의 모범 청년 '송민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2014년을 뜨겁게 달굴 연예계 핫가이로 등극한 것.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은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구현해 내 시청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지만, 촬영에 임하는 태도 역시 훌륭한 배우라 현장 스태프들 사이에서 더 인기만점이다" 고 전해 그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높아진 인기만큼 박서준을 향한 업계의 관심은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화, 드라마 등 작품 섭외와 함께 인터뷰 요청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 게시판에 "요즘은 따도남 박서준 보는 낙에 산다", "나도 따말 박서준 같은 남친 한 명 있었으면", "박서준 실제로도 바른생활 청년이라니 더 좋음" 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추위을 녹이는 로맨틱 가이 박서준의 열연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19회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