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플랫폼 투믹스(대표 김성인)가 2017 미스섹시백 선발대회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로써 투믹스는 웹툰 플랫폼 최초로 전국 단위 미인선발대회의 메인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투믹스는 올해로 4번째 개최를 맞이하는 ‘2017 미스섹시백 선발대회’의 메인 후원사로 프로모션, 쇼케이스, 심사 등 대회의 전반적인 활동에 참여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대회 취지가 투믹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하길 바라는 취지이다. 

투믹스는 지난 22일 본선무대에 앞서 반포한강수영장, 동대문 상설 무대에서 진행된 쇼케이스를 후원했다. 이날 본선대회 후보자들은 투믹스가 제공한 복장을 입고 쇼케이스 무대에 올랐다. 예고 없이 진행된 게릴라 무대임에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 성공적인 쇼케이스 무대가 완성됐다.

'2017 미스섹시백 선발대회'는 일반적인 미인선발대회와 피트니스 대회에서 벗어나 건강한 뒤태를 선정하는 세계 최초의 뒤태 미인 선발대회이다. 나이나 키, 몸무게 등 모든 스펙의 제한이 없어 건강한 뒤태를 가졌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격적인 대회 철학 때문에 매년 대회마다 이슈가 되면서 현대 건강미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본선대회는 오는 8월 5일 오후 7시에 KBS아레나홀에서 열린다. 현대방송 트렌디채널에서 특집 방송되며, 미스섹시백 홈페이지에서 PC와 모바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투믹스 마케팅 팀장은 "새로운 미의 기준을 제시하는 '미스섹시백 선발대회'의 취지가 투믹스에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심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대회 메인 후원사로 나선 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