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로 핫한 '아임쉐이크' 가 동아TV 뷰티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에 소개될 예정이다.

전지윤-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동아TV의 '뷰티앤부티'는 트렌디한 제품을 재미와 정보를 함께 소개하는 '뷰티의, 뷰티에 위한, 뷰티를 의한 뷰티 기반 신개념 예능형 정보쇼'이다.

오는 8월 23일 방영될 '뷰티앤부티' 방송에서 바캉스를 위한 다이어트 팁에서 '아임쉐이크'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된다고 한다.

아임쉐이크'는 타임지 선정 슈퍼푸드인 '볶은 아마씨'가 들어있어 씹는 맛을 더하고 식물성 에스트로겐 '리그난'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특히 여성에게 좋으며 풍부한 식이섬유로 다이어트 시 고민되는 변비에도 효과있다고 한다. 또한, 가르시나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가 함유되어 체내 지방 생성을 억제하여 체중감량을 유도하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촬영장에서 출연진들이 아임쉐이크를 정말 맛있게 드셨으며

"특히 전지윤씨는 아임쉐이크 곡물을 거의 다 드실 만큼 맛있게 드시면서 미숫가루맛과 비슷해서 먹는데 거부감이 없다"고 이야기 했다고 한다.

아임쉐이크는 기본 1set(총 7포) 구성으로 1주 혹은 2주간 계획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1포(30g)는 포만감은 늘리고 칼로리는 100kcal 내외로 낮게 제조되었다.

1포 씩 개별 포장된 아임쉐이크는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든지 우유 200ml만 있으면 쉽고 간단한 다이어트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아임쉐이크 7월에 열린 오션월드 비키니 콘테스트 공식 스폰서 업체로 여성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임쉐이크는 지난 5월에 온라인에 첫 런칭하여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