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뷰티방송 '팔로우미8' 7월 20일 방송에서는 이주연의 핫 섬머 클렌징 & 스킨케어 루틴이 공개됐다.

밤낮 쉬지않고 이어지는 드라마 촬영과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이주연은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이라고 생각한다며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그녀만의 클렌징 비결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주연이 사용한 클렌저 제품은 황지수 화장품의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EWG VERIFIED™인증을 받은 검증된 천연 폼클렌징 제품이다.

황지수 화장품의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는 단순히 닦아내는 용도의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클렌저에 ‘스킨케어’를 접목시킨 신개념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이다. 

민감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안티트러블과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로션 바른 듯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처라이징, 칙칙하고 그늘진 피부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전해주는 브라이트닝을 비롯하여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깊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클린, 황사와 미세먼지를 완벽 차단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안티폴루션 등 총 5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클렌저도 각자의 피부고민에 맞춰 에센스나 크림처럼 골라쓰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이미 뷰티얼리어답터들에게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이 중 이주연이 선택한 것은 더운 날씨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안티트러블 제품이다. 드라마 촬영으로 항상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 진정과 딥클렌징 2가지의 효과를 한번에 보기 위하여 딥클린 제품을 섞어서 사용하는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비법을 공개했다. 

이주연의 특별한 클렌징 비법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7월 20일 방송된 팔로우미8 뷰티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황지수 화장품의 ‘퓨어 데일리 포밍 클렌저’ 제품은 황지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