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욕실난방기 전문기업 컴프라이프는 올해 2017년형 이동식에어컨 CP980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욕실난방기 부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컴프라이프는 제품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와 신뢰도 높은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이동식에어컨 CP980A는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CP980A를 통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수의 효과를 누리는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 냉방 및 제습기능

CP980A는 강력한 냉방기능을 탑재하여 6M 거리에서도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며 냉방기능 뿐만 아니라 제습기능도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다수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회전식 터보 압축기는 순간 주파수가 50Hz까지 도달하여 냉매의 흐름이 가속화되어 빠르게 냉각이 시작되며, 2축 모터와 대형팬은 더 빠르고 안정적인 파워로 이중 흡입력으로 강력하다. 내부 스레드 설계로 냉매 접촉 면적 150% 증가하면 열교환 효율이 20%증가하게 되고, 1일 50L의 강력한 제습기능으로 열풍을 이용하여 세탁물 건조가 가능하게 된다.

▶ 자체 증발 시스템

자동으로 물을 흡수한 후에 증발시켜 제품의 성능을 높이고 배수되는 물의 양을 줄여주게 된다. 응축된 물은 컨덴서로 펌핑된 후 증발하여 열풍과 함께 외부로 배출되기 때문에 직접 물을 배수할 필요가 없다.

▶ 실외기가 필요없는 쉽고 간편한 설치

일반 에어컨처럼 실외기를 설치할 필요없이 배기호스만 외부로 연결시켜주면 모든 설치가 완료되어 공간 제약없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전문가 도움없이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며, 좌우 자동스윙, 상하 150도 방향조절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 전방향 이동이 자유로운 이동식 바퀴 시스템

360도 전방향 이동 가능한 강화 바퀴가 있어서 사용장소가 제한적이지 않다. 집안 모든 곳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사무실, 야외, 주방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 원하는 만큼만 사용하는 24시간 타이머 기능

24시간 타이머 예약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상황에 따라 필요한 시간을 설정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수면모드설정

수면기능을 설정하게 되면 1시간 후에 설정 온도로부터 1도가 올라가고 2시간 후에 2도가 올라가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이 또한 전력 감소에 도움이 된다.

▶ 사용방법이 쉬운 LCD 디스플레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버튼 조작 방식을 적용했다. 먼거리에서도 무선 리모컨을 컨트롤해 시원한 냉방과 제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컴프라이프의 이동식에어컨 CP980A는 일반 에어컨과는 다르게 자동으로 물을 외부로 증발시키기 때문에 직접 물을 배수하지 않아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실외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설치가 간단하고 장소제약을 받지 않는 것 또한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CP980A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고객과실을 제외한 ‘1년 무상 A/S 서비스’를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