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도 보고 ‘타키’-‘미츠하’와 사진 촬영도 하자!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너의 이름은.展>이 영화 속 주인공 ‘타키’-‘미츠하’의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너의 이름은.展' 포토 이벤트 현장]

​​지난 8일(토) 성황리에 오픈한 <너의 이름은.展>은 영화 <너의 이름은.>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콘티・스케치・컬러 도감 등 300여점에 달하는 원화와 함께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공간 등을 마련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전시장으로 입장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환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장면을 표현한 입체적인 포토존과 고화질 LED로 신카이 비기닝 영상・감독 인터뷰・한국판 스페셜 예고편・비하인드 영상을 상영하는 등 각 섹션마다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머물게 하고 있다.

​이에 <너의 이름은.展>은 한국 전시에서만 볼 수 있는 입체 포토존과 원화 스케치 체험존 뿐만 아니라,마치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타키’와 ‘미츠하’의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객들이 전시장 내부를 둘러보는 동안 영화 속에 푹 빠져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때쯤 마주하게 될 코스프레 모델은 그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일 오후 2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브레이크 타임 17:30-18:30), 주말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브레이크 타임 12:30-13:30) 진행되며 <너의 이름은.展> 관람객이라면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너의 이름은.展>은 전시에 관한 인증샷을 자신의 SNS계정에 남긴 후, 현장 매표소 스탭에게 보여주면 벌툰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7/18(월)부터 7/31(일)까지 인증샷을 게재한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너의 이름은.> 1000pcs 퍼즐(1명), 500pcs 퍼즐(1명), 에코백(3명), 무스비팔찌 겸 머리끈(2명), 은색팔찌&빨간팔찌 SET(2명) 등 총 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의 발걸음을 전시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한편 ‘타키’-‘미츠하’ 코스프레 모델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이색 포토 이벤트를 마련한 <너의 이름은.展>은 오는 10월 15일(일)까지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