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대한민국 명문 격투팀 팀매드의 자존심을 걸고 싸우겠습니다. 팀원들에게 꼭 승리해 보답하겠습니다"

UFC 파이터가 포진된 국내 명문 격투팀 팀매드 소속의 '어쎄신' 유상훈(28, 팀매드)가 대한민국 신생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에 찾아온다. 

유상훈은 오는 24일 월요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특설링에서 "엔젤스파이팅 04& 천사의 귀환"에서 '춘천 폭격기' 지상훈(25, 춘천 팀와일드짐)과 대결한다. 

이번 "엔젤스파이팅 04& 천사의 귀환"은 엔젤스파이팅이 주최하며, 매니아컨설팅그룹이 주관으로, 삼성서울병원, 국기원, '쇼핑몰' 더조은몰, '의료기업체' 맘닥터가 협력한다.

엔젤스파이팅 측은 대회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팀매드의 유상훈과 춘천 팀와일드짐 소속의 지상훈이 제1경기 MMA -75kg 계약체중 5분 2라운드로 격돌한다고 밝혔다.

유상훈은 19일 수요일, 본 국제뉴스와 인터뷰에 "상대가 첫 데뷔전이라 들었고, 아마도 무난히 이기지 않을까 싶다. 대한민국 명문 격투팀 '팀매드'의 자존심을 걸고 싸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엔젤스파이팅의 모토는 '사랑, 나눔, 봉사'를 위해 만들어진 기부 단체로, 세계 각지에 난치병으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한 환우들에게 나눔을 통해 희망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기부를 통해 난치병 환우들의 삶에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행복인 기부를 통하여 더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엔젤스파이팅은 노력하고 있다.

최근 엔젤스파이팅은 '코리안 베어' 임준수(37, 엔젤스파이팅/ 우진가드)와 '울버린' 배명호(32, 팀매드), '검투사' 문기범(팀매드) 등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유명 한국인 파이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민영 엔젤스파이팅 사장은 "팀매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격투팀이자, UFC 파이터와 국외무대서 활약하는 챔피언급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명문팀이다. 유상훈 선수는 이미 팀에서도 증명하는 신예 파이터라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