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장성문예회관서 “인생길 완주의 9가지 방법” 주제로

▲ 명품전략연구원 송진구 원장

(장성=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제1004회를 맞는 장성아카데미에서는 명품전략연구원 송진구 원장을 초청해 '인생길 완주의 9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송진구 원장은 유튜브 강의 조회수가 200만 건을 상회하는 스타강사로 삼성, 현대 등 수많은 기업에서 최고의 명강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가천대학교 부교수와 명품전략연구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KBS '아침마당', MBC'희망특강 파랑새', 'TV특강', EBS '부모'등 방송과 공공기관, 대학 강단에서 '희망'을 담은 감동 가득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떠나라 그래야 보인다>, <부자의 5가지 비밀>, <산티아고의 노란 화살표>, <복제의 기술> 외 다수가 있다.

이날 강연은 송진구 원장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800킬로미터를 완주하며 겪었던 30일간의 여정과 함께 한 순례자들의 이야기로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장성군은 '21세기 장성아카데미'1,000회를 맞아 청강생을 대상으로 초청강사, 강연 관심분야, 개선방안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조사결과를 적극 반영해 새롭게 발돋움 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7월 21일까지 강연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