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
(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No.1 걸그룹 소녀시대가 드디어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4번째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하며, 출시 전인 19일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Mr.Mr. (미스터미스터)'의 음원도 선공개해,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의 컴백은 2014년 가요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라, 새해 초부터 음악, 콘셉트, 컴백 시기 등에 대한 다양한 예측들이 이어지며 연일 이슈가 된 만큼,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는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녀시대는 금일 오전 11시 미니 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의 이미지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번 이미지 티저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테리한 무드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겨있어, 'Mr.Mr (미스터미스터)' 선보일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소녀시대는 지난해 발표한 4집 I Got a Boy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등 세계적 팝스타를 제치고, 메인 상인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했음은 물론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3 올해의 노래 TOP 10'에 아시아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선정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 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미국 유력 매체 및 시상식에서 앨범, 노래, 뮤직비디오 모두 주목을 받을 정도로 글로벌한 성과도 얻은 만큼, 이번 미니앨범 활동 역시 국내외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