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가 모바일 액션 RPG '자이언티카'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우퍼피(대표 이정훈)가 서비스하는 '자이언티카'는 사전 예약 1주일만에 25만명이 등록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유니크한 30여종의 스킬을 다양한 패턴으로 조합해 전투력을 상승 시킬 수 있으며, 특히 모바일 게임 최초로 손가락으로 스킬을 이어서 그리는 ‘체인 액션 시스템’을 도입해 액션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아이템베이는 '자이언티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티카'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정과 물약 아이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아이템 받기 신청이 가능하며 연락처 당 1개의 쿠폰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 등록으로 발급 받은 쿠폰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고 현금 30만원 상당의 출금 가능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30만 마일리지를, 3명에게는 5만 마일리지, 10명에게는 각각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신작 '자이언티카'는 풍부한 콘텐츠와 치밀한 전략성이 가미된 모바일 RPG다.

특히 기존 게임에는 없었던 새로운 조작 방식이 신선하므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다."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