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중이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긴 몇 장의 사진(사진제공=KBS)
(서울=국제뉴스) 최하나 기자 =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의 김현중(신정태 역)이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공개 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현중은 지난 회, 도비패의 운명을 걸고 일국회의 신이치(조동혁 분)와 목숨을 건 대결을 펼쳤다.

공개된 사진은 정태가 신이치와의 대결에서 발차기로 결정적인 타격을 입히며 신이치가 결국 칼을 잡게 만들었던 상황이다.

공개 된 스틸 컷은 김현중의 발차기를 연속 동작으로 보여주며 그 화려한 기술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유연한 동작으로 발차기를 하며 점프한 김현중이 몸의 탄력을 이용해 다시 한번 킥을 날려 상대에게 치명상을 입히고 있다.

공중으로 날아올라 날렵한 발차기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은 김현중의 타고난 액션 감각을 엿볼 수 있게 하는 대목이다.

좋은 신체 조건과, 탄력 있는 유연함, 점프력과 스피드까지 두루 갖춘 김현중은 고난이도의 액션을 무리 없이 소화하며 일약 차세대 액션 히어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김현중은 액션에 대한 욕심과 성실함까지 갖춰 촬영 현장에서도 기대 이상이라는 칭찬이 자자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치열한 대결들이 기다리고 있어 액션을 향한 김현중의 열정도 더욱 뜨겁게 타오르리라 예상된다.

물오른 액션 감각으로 리얼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김현중은 여성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뒤흔들고 있다.

제작사 레이앤모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투신이 되기 위한 정태의 본격적인 수업과 대결들이 펼쳐질 것이다. 더욱 빠른 전개로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이야기와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들이 안방 극장을 찾아가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주 감격시대 9회는 12일 오후 10시, 10회는 30분 앞당겨 13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