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여성 뮤지션 제시(Jessi)의 강렬한 분위기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시는 10일 정오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Un2verse' 타이틀곡 ‘Gucc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횃불을 흔드는 신비로운 모습과 여러 가지 콘셉트로 과감한 섹시 댄스를 추는 제시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과 가식 없는 솔직한 이미지로 걸크러시 콘셉트의 1인자로 군림한 제시는 이날 공개된 뮤비 티저 영상을 통해 더욱 진화된 걸크러시를 예고했다.  

제시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Gucc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제시는 걸크러시 그 자체”, “이번 앨범 콘셉트 정말 기대된다”, “제시가 어떤 무대 펼칠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2005년 데뷔 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제시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매하는 이번 미니앨범 'Un2verse'에는 제시만의 강한 개성과 색채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이 대거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힙합 뮤지션 창모와 스윙스가 이번 앨범 신곡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제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Un2vers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