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 밤 10시 TV조선 <마이웨이>에서 배우 신성일의 폐암 3기 판정 후 심경고백 및 폐암 투병기가 독점 공개된다. 신성일은 현재 초기의 혼란을 극복하고 성실하게 항암 치료에 임하고 있다.

신성일은 "건강 챙기는 건 저 스스로 챙겨야죠. 누가 챙겨주겠어요 제가 챙겨야죠. 그래서 일찍이 식이요법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해왔는데" 라며 항상 나이보다 밝고 건강하게 살아왔다고 자부한다. "이런 경우는 나로서는 청천벽력이죠. 사실 따지고 보면 청천벽력이죠" 라고 폐암 선고에 대한 심경을 말한다.

이어 "어제는 희망 없다고 했어요. 희망 없고 회복가능성은 40%이하라고, 여기서 팍 질려버렸죠. 그러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 제가 그 자리에서도 굉장히 감정을 다스리고 '내가 40% 의 희망을 품고 치료를 받아? 받아야지'라고 생각했다"라며 투병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낸다.

신성일의 소식을 전해들은 배우 김지미는 "워낙 본인 건강을 잘 챙기시는 분이다. 분명히 회복하실 것이다"라고, 영화감독 이장호는 "(신성일) 형님의 살아오신 모든 노하우로 담대하고, 편안하게 극복하실 것"이라며 쾌유를 빈다.

배우 신성일이 폐암을 의심하고 확진을 받기까지의 과정과 촬영을 중단 시킬 정도로 혼란을 겪은 신성일의 투병모습은 6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TV조선 <마이웨이>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