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MIND U, 전 어쿠루브)가 신곡 '사랑해줘요'와 어쿠루브 시절 명곡이 담긴  리마인드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4일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마인드유(전 어쿠루브) '사랑해줘요'가 7월 13일 공개됩니다! 어쿠루브 시절 명곡들이 수록된 RE:MIND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COMING SOON)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어쿠루브로 활동하던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게뭐라고', '잡지않았어' 그리고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가 수록된다. 특히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에는 걸그룹 원탑보컬로 손꼽히는 '레이디스 코드' 소정이 참여할 것으로 밝혀지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는 트렌디한 감각의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재치있는 편곡이 매력적인 곡으로 인디씬에서 좋은 평을 받은 곡이다.
 
소정은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로 데뷔해 특유의 소울풀하고 허스키한 보컬로 그동안 ‘보이스 코리아’, ‘복면가왕’, ‘걸스피릿’등에 출연해 본인의 뛰어난 가창력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기도 했다.지난 5월에는 데뷔 후 첫 솔로 ‘우린 왜 이별하는 걸까?’를 발표해 팬들과 평단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인드유는 기존에 해왔던 음악 스타일을 공고하게 하는 한 편, 새로운 색깔들을 가미하여 선보인 신곡 '좋아했나봐(Feat.매드클라운)'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2013년 10월 '어쿠루브' 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고닥과 재희는 여심을 자극하는 깔끔한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등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인디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팀으로 성장했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팀명을 '어쿠루브'에서 '마인드유' 로 바꾸고 새 출발 선상에 서게 되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그룹 마인드유(고닥, 재희)의 첫 번째 연애 버스킹 토크투어 'I MIND U(아이 마인드 유)'는 2천여명의 군중을 운집시키며 성료, 떠오르는 대세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마인드유(전 어쿠루브)는 오는 13일 신보 'RE:MIND'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