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소형가전제품 OEM/ODM 국내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주식회사 링크코리아가 자체브랜드 ‘아톰’을 런칭 후 국내 최초 5in1 블루투스 스피커 Q-Box를 선보였다.

큐박스는 기존에 거추장스러웠던 필수 아이템들을 하나로 묶은 멀티테스킹 아이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랜턴,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기능을 한번에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크기가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특히, 캠핑을 좋아하거나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캠핑용품을 챙기기 전에 항상 부족한 공간 때문에 늘어만 가던 캠핑용품의 용량이 확연히 줄어든 것이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음악을 듣기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한 보조배터리, 야간에 꼭 필요한 랜턴 이 세가지를 손바닥 만한 작은 큐브하나로 대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외 무선충전기능, 무드등 기능을 포함 총 5가지의 필수 기능들이 Q-Box에 들어가 있다.

‘아톰’은 큐박스의 휴대가 용이하도록 모던한 정사각형 디자인을 채택하였고, 다년간의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제작을 하였다.

또한, 외부에서 장소에 구분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홀더를 연결 할 수 있는 연결NUT을 넣었다.

전세계 어디서든 충전 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며, 양옆 3W+3W 총6W의 두 개 스피커로 파워풀 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인테리어효과 또한 뛰어나 실내/실외 구분 없이 배치가 가능한 점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장점으로 손꼽혔다.

큐박스는 지난 28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첫 판매가 이루어 졌고, 29일인 카카오메이커스 진행종료 후 부터는 여러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