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경남=국제뉴스) 박영헌 기자 = 아이넷북스 발행인인 박준희회장은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한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책 가운데 하나인 "명상록"을 로마를 이끌어온 최고의 황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철학을 당시의 사람들이 남긴 수십 종의 명화와 각종 부조 작품 등을 삽입 명화와 함께 새로운 해석으로 내 삶을 다스리는 통찰과 지혜를 담아 박준희회장이 직접 편저를 통해 "명화로 읽는 명상록"으로 신간을 출간하였다.

"명화로 읽는 명상록"은 사색적인 삶이나, 자기를 부단히 계발하는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머리맡에 두고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로 인간의 보편적인 삶의 현안이라고 할 수 있는 인생관, 세계관, 가치관의 문제를 다루며 우리의 시선을 고정시키기에 충분하다.

아이넷방송 박준희회장은 이 책의 편저자로 오늘날 삶이 힘들고 지칠 때, 자신의 생각의 한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할 때 이 책을 읽으면 스스로를 다잡고 삶의 밑바닥을 다시 다질 수 있는 고전 중의 고전으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명화로 읽는 명상록"을 쉽게 이해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 명화로 읽는 명상록 표지

또한.아이넷방송은 한국가요전문채널로 창조적인 콘텐츠 기획 시청자 중심경영으로 케이블 TV업계에서 높이 평가받는 우리의 전통가요에 기반을 구축하고있는 채널이기도 하다.

아이넷 방송 박준희 회장은  최초 부산에서 설립 하여 한국가요채널방송으로 HD방송 제작 등 방송문화의 질을 높여온 공헌으로 케이블 TV방송대상 프로그램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 편저자 박준희

주요 경력 및 학력

· 아이넷방송그룹 회장

·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이사

· (재)W-재단 고문

·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자문위원

· 한마음봉사단 명예총재

· 동의대학교 대학원 이학박사

· 경기대학교 정치전문대학원 정치법학과 박사과정 수료

· The Open International University 매스커뮤케이션 명예박사

· 서울대학교 과학기술혁신 최고전략과정(SPARC) 수료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자연친화과정 수료

수상 경력

· 국민포장(사회복지유공) · 대통령 표창장

· 국무총리 표창장 ·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2회

· 법무부장관 표창장 3회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창 2회

·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표창장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