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유스랩이 연구개발 역량과 미래 가치를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 유스랩 차지운 대표. (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2013년 설립된 유스랩은 건강기능식품 유통에서 제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회사 창립 3년만에 500%이상 매출이 신장하면서 건기식 연구 개발 사업에 뛰어들어 올해 2개의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건강에 유익한 제품 제조와 유통을 통해 '젊음을 디자인하는 연구소'를 표방하고 있는 유스랩은 패션계의 유니클로를 표방할 정도로 브랜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는 기업이다.

이 회사가 금년도에 신제품으로 출시한 '마이프로바이오 키즈'와 '스킨앤다이어트'는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유스랩의 '마이프로바이오 키즈'는 어린이용 유산균 제품으로 합성감미료나 합성착향료, 인공색소, 설탕 등 4가지를 넣지 않은 4無 유산균 제품이다. 

그리고 식약처가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함유한 '스킨앤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피부보습,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건기식이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벤처기업인증을 계기로 중국 시장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여성을 위한 여성 맞춤형 유산균 제품과 유산균 마스크 팩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스랩은 현재 눈건강 제품인'비전스마트슈프림', 숙취해소제 '우콘파워', 국내 최초로 개별인정을 받은 신소재 제품 '에버콜라겐 유브이케어', 간건강 기능식품 '유스랩 리버케어' 등을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이다.

벤처기업 인증제도는 국가에서 인정하는 제도로서 기업의 기술 가치, 성장성, 재무 등을 국가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주는 제도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