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례문과 남산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도심 속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내맘대로 서머 (Summer D.I.Y)'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진행중인 펄링인러브 프로모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이번 패키지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구성해볼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타입으로 가족 또는 커플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객실 패키지라 할 수 있다.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룸 1박과 함께 F&B 서비스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또는 클래식 펄빙수와 쥬얼리 1세트, 객실 내 룸서비스 3만원 이용권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또한 내맘대로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름철 물놀이를 위한 핫한 아이템인 빅마우스의 비치 블랭킷(3만원 상당)을 선물하며, 가족 고객에게는 토박스의 미니위즈 아쿠아 키즈 슈즈 1켤레를, 커플 고객에게는시그니처 서머 칵테일 2잔을 모모라운지 또는 모먼츠 라운지에서 제공한다. 특히 토박스의 미니위즈 아쿠아 키즈 슈즈는 스포티즘을 모티브로한 라이프 슈즈 브랜드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펄링 인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클래식 펄빙수, 블랙 펄빙수, 펄빙수와 에프터눈 티 세트로 호텔 내 2층 모모 라운지에서 맛볼 수 있다.  신선한 생과일과 함께 아이스크림, 그리고 취향을 저격할 만한 초콜릿, 젤리, 화이트 앤 블랙 펄 등이 토핑되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3만원 초중반의 가격에 펄빙수도 즐기고 진주 팬던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펄빙수 에프터눈 티 세트의 경우에는 4만원 후반으로  빙수도 먹고, 진주 귀걸이 세트를 받을 수 있는 1석 2조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