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슈퍼스타K7 출신 현진주가 전국투어 콘서트 중 첫 번째인 인천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이제 2번째 공연을 수원으로 이동한다.

이번 수원공연은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에 위치한 모던 실용음악학원 3층에 위치한 Seed 콘서트홀에서 7월8일 토요일 저녁7시에 가진다.

▲ 현진주 수원 콘서트 포스타

현진주는 MBC 위대한 탄생 시즌2과 슈퍼스타K7의 본선과 슈퍼위크 출신의 실력파 가수이다. 데뷔 2년차를 맞이하며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에게 라이브 무대를 통해 본인의 발표 노래들과 더불어 가요와 POP의 여러 Cover곡들을 그녀만의 가창력 있는 소울 발라드의 매력으로 들려 줄 것이다.

또한, 데뷔 때부터 여러 드라마의 O.S.T를 불러서 화재가 되었던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그동안 불러왔던 드라마의 O.S.T를 영상과 함께 메들리로 들려주는 시간도 가질 것이다.

(황금주머니의 "돌아서면", 자체발광 오피스의 "아름다운 이야기" 등등...)

▲ 현진주

특히, 이번 전국투어 공연에서는 같은 소속사의 트로트 여성가수 김해나와 여성 힙합랩퍼 나니가 우정 출연하여 현진주와의 콜라보와 더불어 본인들의 무대도 보여준다.

▲ 나니, 김해나, 현진주

"김해나"는 과거 미스씨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를 시작하였으며 그 후 크레용팝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새로운 이름 김해나로 다시 신세대 트로트 가수 활동을 재기 하였으며 여성 힙합랩퍼 "나니"는 뮤지컬을 전공하고 걸그룹 멤버로 가수를 시작하였다가 현재는 여성 힙합랩버 활동을 시작하였다.

▲ 트로트 가수 김해나

이번공연은 "감동후불제"공연으로 무료로 공연에 오신후에 공연 후에 감동이 되는대로 현진주의 이번 전국공연의 행진에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을 해 주는 방식이다.

금년말까지 전국을 향해 달려갈 현진주와 김해나 그리고 나니의 당찬 행보가 기대되며 이들의 공연 주제처럼 반복되는 삶속에서 잃어버린 "설레임"들을 다시 찾는 이번 공연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