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요즘 소비자들은 생활가전을 구매하지 않고 렌탈하는 형태로 소비형태가 많이 바뀌고 있고, 그 사실을 많은 렌탈업체가 생겨나면서 입증을 하고 있다.

SK매직은 올해 누적 계정 45만을 넘어서며 직수형 정수기 누적계정 130만으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SK매직 하이렌탈 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시, 풍성한 사은품 증정, 렌탈료 할인, 등록비, 설치비 무료, 카드할인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렌탈 관계자는 렌탈료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하기 때문에 혜택을 잘챙기는게 중요하다고 말하며, 마사지기, 태블릿, 블랙박스, 명품시계, 전동차, 오븐, 캐리어, 에어프라이어, 자전거, 드론, 물걸레청소기등 주방용품부터 등산용품, 전자제품등을 200가지 이상 준비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상품을 교체 및 추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6월까지 슈퍼아이스(SIM-I900), 슈퍼S에디션(WPU-A400SW),슈퍼플러스(WPU-A210) 제품을 렌탈하게되면 사은품도 받고 추가로 15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하며, 패키지 신청시 렌탈료 만원할인, 설치비, 등록비 면제, 제휴카드 할인도 있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슈퍼S정수기 (WPUA-400SW) 제품은, 면역력약한 유아를위하여 2시간마다 자동으로 UV 코크살균, 유아수 기능으로 45도, 50도, 55도, 3가지 온도로 설정할수 있고, 분유를 타는 육아가정과 찬물을 피하는 노인,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도 유용하며, 아이전용 버튼으로 아이가 스스로 물을 먹는 습관을 기를수 있다. 그리고 IOT 기능으로 정수기 자가 불량진단으로 자동 A/S 접수를 하며, 전기 사용량, 하루취수량, 어린이취수량, 코크살균횟수까지 확인할수 있어 믿고 마실수있는 건강한 정수기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더워진 요즘 직수로 얼린 슈퍼아이스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 얼음을 바로 얼릴 수 있고, 얼음통을 하루에 2번 UV 살균하기때문에 기존에 얼음정수기를 세균문제로 꺼려했던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하며, "대용량 제빙기 렌탈 또한 까페나 새로운 점포 창업주분들의 문의가 많고,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청정기가 필수 제품이 된 요즘 영, 유아기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노인분들이 있는 가정 또한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상담문의나 사은품 문의등 자세한 문의는 하이렌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