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GanGee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인생술집'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는 한류 연예패션 잡지 'GanGee'(간지) 7월호 표지를 장식, 본연의 팀 컬러인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경리/ⓒGanGee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는 'GanGee'(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인생술집'에 출연하고 싶다. 멤버들 모두 다 같이 나가서 꾸며지지 않은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혜미 빼고 다들 술을 꽤 마신다. 소맥을 즐긴다"며 본인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의 맥주를 선호 한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경리는 광고에서 하정우와의 호흡에 대해 "물론 좋았다. 선배님께서 한 번 맺은 인연이라 생각해서인지 너무 잘 챙겨 주시더라"며 "중간 중간 농담도 던져 주시고 촬영 내내 편하게 대해 주셨다"고 전했다.

경리는 욕심나는 광고가 있냐는 질문에는 "에어컨? 그런 거 있지 않나 '바람의 여신'" 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인뮤지스는 4인조(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컴백,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아이덴티티' 타이틀곡 '기억해'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 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개최한다.

나인뮤지스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와 멤버들의 '정체성' 등 솔직담백 비하인드 스토리는 'GanGee'(간지) 7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