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이상해' 송옥숙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철없고 질투 많은 부잣집 마나님 오복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송옥숙이 극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활력소 활약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극 중 변 씨 부부가 운영하는 '아빠 분식'의 건물주 오복녀. 재계약부터 자신의 카페에서 나영실(김해숙 분)을 아르바이트생처럼 부리는 것은 물론 도둑으로 의심까지 상상 초월하는 갑질은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이어, 정환(류수영 분)과 혜영(이유리 분)의 결혼에 한집에서 같이 살게 된 오복녀. 사고로 팔을 다치며 기회를 잡은 오복녀는 가짜 깁스에 문자 폭탄 등 본격적인 시월드를 열며 갈등을 고조하고 있는 것. 또 남편에게는 허당미 넘치는 면모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처럼 송옥숙은 극 중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오복녀에게 그의 특유의 능청스럽고 현실감을 가미시켜 볼 수록 매력적인 캐릭터로 재탄생 시킨 것.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송옥숙이 앞으로 극의 새로운 전개를 어떻게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 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