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만큼 핫한 여름 휴가를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등 루프탑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핫 서머 패키지'를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8월 7일부터 15일까지 투숙을 6월 30일까지 예약하면 39,000원 상당의 제주 애플망고 코코넛 빙수 1개가 제공된다.

▲ 켄싱턴 제주 호텔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핫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제주 최고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와인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또는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가 제공된다.

또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수영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시원하게 아이스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쿨매트, 냉풍기 등의 설비와 건강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란스의 선 케어 오일 스프레이, 애프터 선 울트라 수딩 젤 제품 등이 준비된 루프탑 태닝존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기간은 7월14일부터 9월 3일까지며 마운틴뷰 디럭스룸 1박, 스파티 또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중 택1,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루프탑 태닝존 스파티 비치볼, 실내 사우나 등이 포함된다.

예약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