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광주 '참조은종합병원' 하이푸센터 홈페이지 이미지

(광주=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경기도 광주 참조은종합병원은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환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로 참조은하이푸센터 홈페이지를 개설, 지난 22일 오픈했다.

또한 증가하는 스마트기기 사용자들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하여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이푸(HIFU)란 자궁근종, 자궁선근증의 비수술치료로 한점으로 모아진 고강도집속초음파 에너지를 이용, 종양조직만을 열변성 괴사를 유도하여 소멸시키는 비침습적 초음파 치료방법으로 간암, 췌장암의 증상완화치료에도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참조은하이푸센터는 첨단사양장비인 충칭HIFU JC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병원급 고해상도 3.0T MRI도 보유하고 있어 MRI검사를 통해 명확히 확인된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치료가 가능하다.

참조은하이푸센터 홈페이지는 각 질환의 컨텐츠 뿐만 아니라 자가진단테스트 및 실시간 상담 및 예약 컨텐츠를 만들어 다양한 정보와 보다 빠른 진료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고 더불어 하이푸센터 홈페이지에서 참조은종합병원 본원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링크로 연결하여 고객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참조은하이푸센터는 산부인과전문의 최재호 과장을 중심으로 외과, 영상의학과, 마취과전문의 전원이 중국 충칭의과대학 및 충칭하이푸교육센터에 직접 방문, 활발한 의학연구와 교류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외과, 영상의학과, 마취과의 협진과 원스탑(One-Stop)진료로 수술적치료가 부담스럽거나 어려운 환자에게 비수술적 치료와 완화치료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자궁근종 및 자궁선근증 치료의 경우 '대한산부인과학회(KSOG) 하이푸치료 임상지침'에 따라 엄격한 적응증에 기준하여 진료 및 치료하고 있어 더욱 안전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