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가 추천하는 몰디브 허니문. 해당 기획전 상품 예약 시 대마도 여행권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여행바보 KRT가 풍성한 혜택을 겸비한 허니문 상품을 추천했다.

KRT 추천 허니문 상품은 심야에 출발하는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한 4박 7일간의 일정이다. 숙소는 몰디브 무푸시 리조트와 할라벨리 리조트를 이용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권 2매와 커플당 $20 상당의 달러북을 제공해 스마트 허니무너들의 문의가 뜨겁다.

 

◇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 무푸시 리조트

KRT의 무푸시 리조트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로 전일 스노클링 장비 대여, 조중석식 제공, 무료 스냅 촬영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 점이 눈길을 끈다. 허니무너를 배려한 와인, 과일, 스파 등 50% 할인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무푸시 리조트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세계적인 호텔그룹 콘스탄스가 운영하는 곳으로 고품격 허니문을 꿈꾸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둘만의 프라이빗 허니문, 할라벨리 리조트

KRT가 추천하는 할라벨리 리조트 상품은 기본적으로 리조트 내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어 있다. 원하는 경우, 올 인클루시브 타입으로도 예약이 가능하여 혜택과 비용을 비교해 실속있는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다.

할라벨리 리조트는 북 아리 아톨에 자리하고 있다. 웅장한 외관 속 몰디브의 자연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전 객실에 개인풀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