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즐겁고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7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 뜨거운 햇볕을 피해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2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DARPHIN)’의 선크림이 제공된다.

여기에 7만원을 더할 경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 2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오아시스 인 더 시티 써머(Oasis In The Cit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23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23℃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123층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블루투스 셀카봉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2만원을 더할 경우, 서울스카이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티켓 이용권과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빙수가 추가 제공 된다.

상기 패키지의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이용할 경우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기간 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롯데호텔울산의 ‘쿨 써머(Cool Summer)’ 패키지를 추천한다. 1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입장권은 투숙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기간별로 요금이 상이하다.

롯데호텔제주는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동화 같은 헬로키티 캐릭터룸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써머 키티 파티(Summer Kitty Party)' 패키지를 마련했다.

50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키즈형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 조식(성인 2인 및 소인 1인) 1회, 헬로키티 인형(2017 리미티드 에디션) 1개가 제공된다. 4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파티형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 헬로키티 인형 1개와 취향에 따라 업장을 선택하여 위스키, 칵테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써머 나이트 피버(Viewtiful Summer Night Fever) 이용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별로 요금이 상이하며 상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롯데호텔은 7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롯데리조트속초의 오픈을 기념하는 내국인 투숙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상기 기간 동안 국내 롯데호텔체인(13개, 시그니엘서울 제외)에 투숙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런트에서 지급 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여부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투숙기간 내 1회(객실당 1매) 제공되며 롯데리조트속초 슈페리어 스위트 숙박권,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 BMW 어린이용 자동차 ‘베이비 레이서’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