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민 기자 = 이른 무더위에 벌써부터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 생각이 절로 나는 요즘이다. 30도에 육박하는 날씨 속 카페 음료 전쟁이 한창이다.

요즘 카페 메뉴가 커피와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로 획일화 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룩아워티는 비타민이 풍부한 청귤로 이른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 입맛 잡기에 발 빠르게 나섰다.

흔히 떠올리는 카페의 음료로는 더 이상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어렵기 때문이다.

청귤이란 덜 익은 초록색 제주감귤을 띄는 귤을 말하며 풋귤, 청귤, 영귤 모두 같은 종으로 통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청귤은 다른 귤보다 비타민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아 항산화, 항염, 항비만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룩아워티 청귤시리즈 3종은 '청귤에이드', '청귤밀크티', '청귤버블티'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삭아삭 상큼하게 씹히는 레몬과 청귤 알갱이가 특징이다.

청귤에이드는 뮬드베리 티를 우려 낸 베이스에 새콤달콤한 제주산 청귤과 레몬이 들어가 상큼한향이 더해져 여름에 제격이다.

청귤 밀크티는 로즈힙, 레몬 그라스을 블렌딩한 써니 루이보스 티 베이스에 청귤청과 고소한 밀크티를 더해 새로운 맛의 음료로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한 색다른 메뉴다.

청귤 밀크티에 블랙 타피오 펄이 추가되어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 청귤 버블티이다.

전 매장에서 청귤 시리즈 중 음료 1잔을 구매하면 룩아워티의 포켓 티백 3종을 증정하고 있으며, 위 이벤트는 각 매장 별 포켓 티백 소진 시 종료된다.

특히나 이번 음료는 업계에서 선점을 하고, 제주산 청정지역의 청귤만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남다르다.

룩아워티 관계자는 '제주도의 뜨거운 햇살 아래 자라온 청귤을 사용해 타 청귤 보다 단맛이 더 강하다. 신선한 과육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질 높은 청귤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며 열정이 담긴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본격적인 아이스 음료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룩아워티의 차별화 된 티에이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