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균형잡힌 작은얼굴, 즉 '동안'은 모든 여성의 소망이다. 이런 동안에 대한 끊임없는 욕망과 에스테틱 기술의 발달로 오늘날 얼굴축소관리(혹은 성형경락 마사지)이라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졌다.

황금비가에서는 얼굴 축소관리, 얼굴비대칭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손으로 하는 관리로 이미 그 효과가 입 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져 있다. 단지 얼굴의 붓기만 빼주는 것이 아니고 뼈, 근육, 림프, 피부를 함께 관리 함으로써 안면비대칭 교정과 함께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주고 있다.

얼굴축소나 비대칭이 수술만이 가능하다고 인식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요즘은 수술에 대한 위험 부담도 없을뿐더러 본인이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결국 소비자의 현명한 판단이 위험부담을 줄이는 최선의 방법이며, 믿을 수 있는 에스테틱을 선택하는 일이 최선의 방법이다.

특히 신부관리로 오랜 기간 명성을 쌓아온 황금비가에서는 얼굴축소 관리를 위해 먼저 상반신을 마사지하여 전체 순환을 돕는다. 그 후 따뜻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얼굴을 포함한 상반신을 마사지하고, 특히 여성은 골반이 많이 틀어져 있기 때문에 골반관리를 한 다음, 얼굴 근육을 하나씩 이완시켜 턱 선을 날렵하게, 벌어진 광대는 모아서 얼굴 폭을 줄여 주고, 넓은 이마는 도톰한 예쁜 이마로, 팔자 주름 부위는 통통하게 잡아준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시키기 위해 얼굴과 더불어 목의 뭉친 근육을 풀기 때문에, 단 한번의 관리를 받아도 얼굴이 도자기처럼 환해지며, 얼굴이 작아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요즘은 결혼시즌이 따로 없지만 특히 5~6월의 신부가 많은 편이다.

황금비율의 얼굴축소와 비대칭관리는 신부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리다. 특히 신부들은 생애 단 한 번인 최고로 예뻐지고 싶은 날이기 때문에 예비신부들 사이에 입 소문을 많이 타고 있다.

황금비가 관계자는 "보통 10회 관리를 받으면 얼굴이 작아짐은 물론 이목구비가 예뻐지고 다크서클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팔자주름과 얼굴 처짐 현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커 예비신부들에게 인기만점이며 황금비가에서 황금비율의 작은 얼굴로 티 없이 순수하고 맑은 신부로 거듭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