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 지역 상담, 사은품 이벤트 진행하며 고객 스킨십 강화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합리적인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과 항공권으로 두각을 나타내는 여행바보 KRT가 지난 6월 15일부터 1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한국축제&여행박람회(K-Festival 2017)에 참가해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은 한국축제&여행박람회는 축제, 여행, 이벤트, 공연 등 여가 문화를 테마로 기관 및 기업, 관람객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다. 선도적인 레저문화 정착과 참가자들의 여가 선용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 현장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길게 줄이 늘어서 있다(제공=KRT 여행사)

KRT는 참가사로서 브랜드 홍보와 국외여행 상품 상담, 브랜드 서비스 홍보 및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마케팅 동의객을 대상으로 전 지역 3~5% 할인권을 증정하고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지역 및 상품 문의가 있는 관람객들을 위해 별도의 테이블을 마련해 상담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준비된 사은품 수량을 비롯 예비 수량까지 동날 정도의 열기에 KRT 내부 분위기도 고무적이다. 경영기획본부 장숙연 이사는 "3일 동안 1,000명 이상이 자사 부스를 방문해주셨다. 홈픽업 서비스, 공항 이벤트 외에 고객 스킨십 강화를 위해 새롭게 시도한 방식이었는데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KRT는 고객 스킨십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