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민경찬 기자 = 아프리카 TV의 대항마를 목표로 올해 개국한 아바타 TV가 인기 BJ와 DJ들을 내세워 지난 17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히든 라운지(Hidden Lounge)에서 "Thank you Party"라는 슬로건으로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 아바타 TV의 인기 BJ들과 여성 DJ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DJ Voynich J가 진행했다.

또한 국내 엔터테인먼트와 방송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인사들과 케이모델 어워즈(K-Model Awards) 모델들이 참석해 새로운 형식의 파티를 선보였다.

특히 아바타 TV에서 디제잉(DJing)을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있는 인기 여성 DJ인 DJ Voynich J이 팬 150명을 초대해 프라이빗 형식의 팬 미팅도 함께 열렸다.

DJ Voynich J는 국내와 중국, 태국 등 유명 클럽에서 공연해왔으며, 동남아시아 각국에서 섭외요청을 받고 있다. 일렉트로 하우스뮤직, 딥 하우스뮤직 등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디제잉으로 꼽힌다.

주관언론사인 ICCI 미디어재단은 아바타 TV, KNB 케이블,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파티를 온라인에서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