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송담하우징㈜

▲ 인천 송도 더샵 센토피아 투시도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기대감과 우려가 동시에 높아지는 가운데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전문화된 기획력으로 무엇보다 투명성과 안전성을 추구하며 지역주택조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센토피아송담하우징㈜이 주목받고 있다.

송담하우징은 모집 전 토지를 100% 확보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지역 중개사와의 분양협력이라는 새로운 차원의 업무 협조를 통해 초기에 조합원을 모집 완료하는 등 리스크를 줄여 나간다.

또한 국내 최고의 건설사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신탁사를 통한 투명한 자금관리와 가격 경쟁력 및 사업성 극대화를 실현해 조합원들의 자산 가치를 높여가며 센토피아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

센토피아송담하우징의 진가는 지금까지 전국에서 성공사례로 손꼽히는 프로젝트들에서 단연 돋보인다. 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의 경우, 단 3시간 만에 2천 세대 조합원 모집이라는 신화를 기록한 바 있으며 청주 센토피아 지역주택조합의 경우엔 단일단지 전국최대 규모로 최단기 모집을 완료시킨 바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평택 영신지구 영신센토피아지역주택조합 설립을 위한 조합원 1차 모집에서도 개시 1분 만에 조합원 모집을 마감하는 등 지금껏 센토피아송담하우징이 선보여온 저력은 그간의 투명성과 사업 노하우, 신뢰도를 기본으로 지켜온데 있다.

오창 센토피아, 청주 센토피아, 천안 센토피아는 물론 평택 지제1,2 센토피아, 평택 영신 센토피아의 성공에 이어 동삭지구 센토피아 및 송도 더샵 센토피아가 일반 분양을 앞두고 있다.

특히 센토피아의 신뢰 위에 포스코건설의 브랜드 가치가 더해져 완성되는 '송도 더샵 센토피아'는 바다 조망과 18홀 골프장(예정) 조망이 뛰어난 3,100세대 브랜드타운으로 완성 예정이다. 885세대 일반분양 중이며 74㎡, 84㎡, 124㎡ 타입을 선보인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1-1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