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 출연하는 가상부부에게 신혼여행을 위한 프리미엄 콘도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30일 결혼의 시작을 기념해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온 가상부부에게 프리미엄 콘도를 지원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고급 주택을 연상시키는 넓고 안락한 공간에 풀옵션 가구를 갖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이다.

여유롭고 안락한 공간과 자연을 향해 탁 트인 발코니는 물론, 와인 냉장고 등 프리미엄 주방 시설과 편리한 호텔식 서비스가 갖춰져 한층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여유로운 3개의 침실을 갖춘 프리미엄 스위트룸으로 온 가족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신혼부부는 물론, 가족이나 친구 여러 명과 함께 제주를 방문한 여행객들을 위한 최적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가상부부의 달달하고 웃음 넘치는 제주도 신혼여행 이야기는 20일 오후 9시 30분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8월 31일까지 대대적인 여름맞이 프로모션인 Summer 1/2/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격적인 객실 할인은 물론 예약일수에 따라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데, 1박을 예약하면 5만원 상당의 식사권, 2박을 예약하면 48시간 렌터카, 3박을 예약하면 식사권과 72시간 렌터카를 동시에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