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골팍(GOLPARK)은 스크린골프와 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펍의 프랜차이즈 모델이다.

예술의 전당 인근에 위치한 골팍 서초점과 선릉역에 위치한 골팍 선릉1호점은 대관을 통해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의 파티, 행사, 회식, 동호회 등의 단체모임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을 지원하고 있다.

프리미엄 골프펍 골팍(GOLPARK) 선릉1호점과 서초점은 스크린골프와 함께 주류, 카페, 푸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여 특별한 모임과 행사장소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관의 목적에 따라 회식, 기업행사, 송년모임, 동호회모임, 각종 파티를 위한 맞춤 메뉴 서비스와 주류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

골팍 전 지점에서는 18홀의 스크린골프 정규게임 외에도 골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한 숏게임이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다.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을 통해 스크린골프 매니아들 뿐 아니라 초보자까지 누구나 쉽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어 행사에 참석한 다양한 인원이 부담 없이 어울리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골팍 각 지점대관에 대한 예약 및 이용문의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며, 골팍(GOLPARK)브랜드에 대한 창업관련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