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지난 5월 1일 시코르(CHICOR) 강남점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일(토)부터 이틀간 '10 Minutes Make UP Show'를 진행한다.

'한국형 세포라'로 불리는 시코르는 'Chic or Nothing'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이다. 전 세계 24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강남점의 경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입점으로 조성아뷰티는 조성아22의 독자적인 바운스 제형이 돋보이는 '바운스 업 팩트 울트라', 커버와 동시에 입체 볼륨을 살리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팩트형 파운데이션 '모이스트 업 팩트', 아티스트의 수타 기법을 담은 '16 핑거펜', 한 번의 터치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16 컬러룰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입점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시코르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조성아뷰티의 '10 Minutes Make UP Show'는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오후 3시, 5시로 나눠 진행한다. 3시에는 16브랜드 제품으로 연출하는 '쁘띠 성형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5시에는 조성아22와 16브랜드 제품을 이용해 '절대 지속력 메이크업'과 '촉촉 리얼 광채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쇼 1부는 칙칙한 피부를 맑고 뽀얗게 만드는 '16 구름크름 핑크톤업/라임톤업'으로 피부톤을 보정한 뒤 '16 갱스 브로우 브로우 메이커 듀오'와 '16 갱스 블러 컨실러' 및 '16 핑거펜' 인기 컬러 3종(뽀삐레드, 핑크샷, 플럼)을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마치 시술을 한 듯 드라마틱한 연출을 해주는 '쁘띠 성형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이후 5시에 시작하는 2부에서는 방문객들에게 하루종일 무너지지 않는 '절대 지속력 메이크업'과 '촉촉 리얼 광채 메이크업'을 시연한다.

또한 메이크업 쇼 진행 시간 동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에게 9가지 IN&OUT 솔루션을제공하는 '16 나인톡스 마스크팩' 정품 3장, 홈케어 패스트 스파 제품 '살롱 드 떼', 민낯 반질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파우치 각 2장 등 총 13종 구성의 아코디언 스페셜 키트(13,000원 상당)와 '16 갱스 핸드 미러' 3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메이크업 고민 진단과 1:1 터치업 및 브로우 서비스 등이 마련됐으며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6월 쿠폰북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쿠폰북은 오는 30일까지 발급되며 2017년 상반기 베스트 립 제품으로 마련된 '립 대전'은 최대 50%,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인기 톤업 크림으로 구성된 '톤업 크림 대전'은 최대 2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에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오는 8월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처음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 셀렉샵은 명동 1호점, 2호점 오픈에 이어 오는 6월 명동 3호점 오픈을 준비하며 국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앞으로도 이 같은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