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FBS컴퍼니는 어떤 회사인지 소개부터해주시죠?

A.FBS는 주식정보제공 법인 입니다! 주식정보제공을 메인으로 ㈜FBS 컴퍼니는 FBS시사주식을 대표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FBS아카데미를 통해 주식교육과 함께 경제/시황/금융 관련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국내 투자자문회사가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종 업계의 이러한 회사들과 비교했을 때 (주)FBS컴퍼니는 어떤 강점을 가지고 있을까요?

A.현재 유사투자자문업으로 신고된 자료로만 보았을때, 개인 대략 1,000개 / 법인 대략 300개 정도되고,이외에 신고없이 운영되는 유사투자자문업은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주식경험이 조금 있다고 하면 전업으로 주식투자를 하면서,회원을 유입하는 체계가 이미 오래전부터 이뤄진걸로 알고있구요!

저희 FBS는 법인 설립 목적부터 차이를 두고 시작하였습니다.

회원수를 늘려서 자본금 확보부터 하자는 차원이 아닌 실제 주식투자를 전문가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실력을 인정받고자 합니다.

실제 저희와 함께하고 있는 회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큰 리스크를 안고 변동성이 큰 종목위주의 투자가 아닌,리스크를 줄이고, 원칙투자/원칙대응을 추구하며 주식의 허위 수익률이 아닌,실제 안전한 자금확보를 함께하다보니,

현재 저희 회원님들은 "왜 지금까지 주식을 그렇게 어렵게 했었을까?" 라고 말씀주십니다.

주식정보제공도 중요하지만, 최종적으로 실제 시황을 분석하고,업종/종목을 선정할 수있는 선견지명을 기르기 위한 교육시스템을FBS아카데미를 통해 실제 강연/세미나를 운영하는 것 역시저희 FBS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Q.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으로 성공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투자자문업체인 (주)FBS컴퍼니는 이러한 개인투자자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주고 있습니까?

A.실제 많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이 가까운 지인을 통한 정보/ 단기적인 주식공부를 통한 종목선정 / 무분별한 종목 추천을 해주는 어의없는 업체의 무료종목 체택 등…개인이 판단하고 결정하기에는 본업에 충실하면서제대로 공부하고 습득해서 투자에 성공하기 힘들다는 것이죠!! 딱 한달만 저희 FBS를 경험해 보세요!

포트에 유입되는 종목의 수준자체가 틀리다는 것을 느낄 것이고,매수/매도 타이밍의 기준 차이를 분명히 알 수 있을것 입니다.

주식은 단타를 잘하는 사람/ 스윙투자를 잘하는 사람 등 여러 성향이 있습니다! 본업이 주식이 아니라면,저희 FBS시사주식 최고의 강점인"시황에 따른 업종선정 및 종목투자의 방식"이 개인투자자에게는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Q.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전문가로서 한 마디 하신다면?

A.우선 공부하세요! 주식투자가능한 자금의 확보만 되었다고, 투자하시는 건 너무나 리스크가 크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요즘은 증권사 hts에서 모의투자도 가능하니,사이버 머니를 이용해 주식투자를 직접적으로 해보면서 프로그램을 익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문가 수준의 공부를 주식을 하기위해 모든것을 접고 할 필요는없습니다!단, 최소한 주식투자를 시작하시려면, 매수/매도의 다양한 방법과 초보적인 주식용어, 챠트보는 법.. 등은 익히고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죠!

고급 세단을 사려고 돈을 들고 매장에 갔는데, 운전면허가 없다면… 너무 리스크가 크겠죠?

Q.요즘 특별히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주)FBS컴퍼니는 이익창출은 물론 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계획이 있나요?

A. FBS아카데미를 진행하면서, 무료강좌/무료강연 등을 기업 및 사회 단체에서 오픈할 계획입니다!

주식투자에서 매번 실패를 보고있는 개인투자자를 위한 리스크헷지를 위한 투자의 도움과 사회 단체 강연을 통해 안정된 노후를 맞이 할 수 있는 올바른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주식투자 外 투자의 다양성을 알리고, 소득의 다양성을 구축 할 수 있는 국민들이 늘어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FBS컴퍼니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이익 창출을 통해 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을 위한 최상의 복리후생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 됩니다.

기업의 목적을 위한 프로그램은 당연히 구축해 나가겠지만, FBS시사주식/FBS아카데미를 통해 기업에 몸담고 있지 않는 많은 투자자 및 국민들을 위한 투자정보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있는 저임금/저출산 및 취업난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발하겠습니다.

Q. (주)FBS컴퍼니의 앞으로의 계획과 비전에 대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저희 ㈜FBS컴퍼니는 앞서 말씀드린 듯, 교육에 목적을 두고 사업 세분화를 시킬 생각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좋은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서는,기본적으로 "영어,어학연수 경력 등등 " 많은 퀄리티가 필요합니다.

비싼 학자금을 내가면서 이름있는 4년제 대학을 나와야 하고,취업경쟁 학생들과 어깨라도 나란히 서려면,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 써가며 어학연수도 다녀와야하고, 글로벌 시대에 맞는 외국어 실력도 인정받아야 하기에 꾸준히 수강료를 내면서 어학원도 다녀야 합니다.

이렇게 취업을 위해 부모님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고도 모자라, 밤낮으로 아르바이트를 해가며 준비를 하더라도 취업은 어렵고, 경제적 위치는 낮아지고, 선택권은 주는 등 어렵게 어렵게 취업을 한다고 하더라도, 물가상승률에도 못미치는 연봉을 받아가며,언제 해고당할 지 노심초사 하며 지냅니다.

남들이 하는 것만 쫒아서 해야하다보니, 4포세대/7포세대 같은 단어가 생기게 되고, 경제적인 해결방안이 생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취업을 하기위해 공부하는 것이 아닌, 자신을 위한 공부를 하고, 굳이 회사를 다니지 않더라도, 얼마든지 경제적인 수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아직 젊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이 경제의 흐름과 시황을 공부해 나간다면, 수입구조는 근로소득을 제외하고도, 배당소득,사업소득,이자소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득창출을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젊고 유능한 사람들이 자신의 발전을 위해 경제적인 관념을 개선해 나간다면, 그러한 사람들이 결국 기업에서도 필요로 하게 될 것이고, 기업의 횡포나 비젼에 상관없이 자신의 비젼을 위한 꾸준한 소득창출의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 ㈜FBS컴퍼니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젊은이들의 미래 소득과 "직장"이 아닌 "직업"의 필요성을 위해

교육 할 것이고, 해외 지사를 통해 다방면으로 투자의 방향을 공유해 나갈 계획입니다! ㈜FBS컴퍼니는 유사투자자문업/주식정보제공업을 기반으로 하되, FBS시사주식 / FBS아카데미를 통해 젊은이들에게는 기회를, 중/장년층에게는 노후를 위한 투자방향을 제시 할 수있는 전문성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