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최명석 원장)

(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올해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비키니를 입어야지’하고 다짐했건만, 때 이른 더위가 찾아와 어느새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운동이 필요한 것은 알지만 좀 처럼 시간을 따로 내서 하기는 여간 쉽지 않다.

그렇다보니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굶는 다이어트를 도전하게 되는데 이런 다이어트 방법은 살 처짐, 불균형한 체내 환경 뿐만 아니라 요요현상까지 불러일으키기 쉬워 지양하는 것이 좋다.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싶지만 시간이 없고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지방분해주사인 다이어트주사가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개인의 체형 상태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적절한 다이어트주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전용비만클리닉 최명석 원장은 충분한 상담을 통해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슬리미주사가 효율적인 지방분해시술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최명석 원장에 따르면 슬리미주사는 전신의 감량과 함께 빠지지 않는 군살을 신속하게 정리하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실제 사이즈를 감소시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슬리미주사는 얼굴과 가슴, 엉덩이를 제외한 전신에 시술하여 전신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전신지방분해주사 전신슬리미와 부분군살들을 정리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부분 지방분해주사 리포슬리미로 나뉘어져 맞춤형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슬리미주사는 체지방과 노폐물을 녹여 체외로 배출시킬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수분제거와 셀룰라이트를 분해효과도 있어 부종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시술 시 통증이 적고 시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지방 흡입같은 수술 방법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슬리미주사는 최명석 원장의 자체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지방분해주사로 오직 한곳에서만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부작용으로는 체질에 따른 알레르기 반응 및 시술 부위에 약간의 멍이 있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