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30일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에서 ‘공무원 자격증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 한경 BUSINESS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각 전문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공적심사를 거쳐 객관적인 소비 지표로 평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실질적인 브랜드 선호 가치를 알 수 있다.

에듀피디는 공무원 전 직렬 인터넷 강의부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국가공인 자격시험 분야와 더불어 간호사국가고시와 간호•보건 분야에 특화된 학습 콘텐츠를 필두로 간호독학사 학위 취득 과정까지 학습콘텐츠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원격평생교육기업이다.
 
고객의 성장에 필요한 교육콘텐츠 개발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여 우수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온 점을 인정받아 이번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최신 촬영 장비 구축을 통한 시설확장과 온라인 지식 정보 콘텐츠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환경의 안정적인 이러닝 테크 시스템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에듀피디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해 공무원, 자격증 및 주요 공기업 NCS 대비 교재를 지속적으로 출간하여, 대형 서점의 수험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할 정도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천엽 에듀피디 대표는 “좋은 배움을 담은 올바른 교육을 통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나아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나가며 취업 및 자기계발의 저변 확대와 정직한 교육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