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GOT7의 잭슨과 JB가 26일 비이커 한남점에서 열린 리복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에서 잭슨과 JB는 시종일관 훈훈한 미소와 함께 자유롭게 리복의 신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포토월 앞에서는 각종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비율과 외모로 그들만의 개성을 가감 없이 드러내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잭슨과 JB가 신은 리복의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는 어퍼(갑피)에서부터 아웃솔(밑창)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올블랙과 올화이트인 단일 색상으로 구성된 러닝 스니커즈다.

패션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답게 엔지니어드메쉬(Engineered Mesh) 소재가 발의 통기성을 높여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하며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GOT7은 지난 24일 일본 네번째 싱글앨범 'MY SWAGGER'를 발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오는 6월 24일과 25일에는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스페셜 콘서트 'GOT7 ARENA SPECIAL 2017 MY SWAGGER'로 한류 아이돌로서의 인기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는 비이커 매장 및 SSF SHOP 에서 판매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복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