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최근 인테리어업계나 리모델링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욕실리모델링 디자인 또한 점차 다양해지고 패키지화 되어가는 추세이다. 이전에는 화장실이 씻고 배설하는 생리적 욕구만을 기능으로 하는 공간이었다면 지금은 화장실(化粧室)보단 욕실(浴室) 이라 불리는게 더 자연스러운 것처럼 또하나의 방이라 할수 있는 개념으로 변모하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욕실은 나만의 사적인 공간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며, 최근 분양하고 있는 20평대의 아파트도 거실욕실에 안방욕실이 별도로 있는 경우가 많다. 거실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고 안방욕실은 리모델링을하여 나만의 공간으로 꾸미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할수 있다.

욕실리모델링 전문업체인 노을욕실은 체계적인 욕실공사 관리를 위해 대표(노주석)를 포함하여 본사 직영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욕실 인테리어 상담부터 1대1 견적, 공사, 유지 관리까지 논스톱으로 설계를 해주는 종합 욕실 리모델링 업체이다. 제품디자인은 업계 최고 수준인 50여 디자인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타일 양변기 세면기를 선택할 수 있고, 또한 오래된 주택 또는 아파트 빌라는 누수부터 배관 배수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노을욕실의 관계자는 “최근 욕실리모델링 시장도 트렌드가 시시각각 변하면서 고객의 입장에서도 욕실을 리모델링 하기 전, 체크사항들과 디자인 종류가 너무나 많다.”고 말하며 “리모델링 전 유사한 리모델링 케이스를 꼼꼼히 살펴본뒤, 업체의 전문성을 따져보기를 권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노을욕실 특별한 SUMMER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거실욕실과 안방욕실을 같이 공사하는 고객에게 욕실플러스굿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천, 부천, 일산, 서울, 경기 지역에서 리모델링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확실한 시공을 위해서는 1주일전 예약이 필수라고 당부했다.

욕실 디자인 및 시공, 견적 등 자세한 내용은 노을욕실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