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국제뉴스) 이상철 기자 = 필로스 골프 클럽이 회원제에서 퍼블릭 영업 전환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포천 지역에 위치해 있는 필로스 골프 골프 클럽은 20년 전통이 있는 골프장으로써 코스 내 조경과 풍경이 아름다워서 사계절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소설악으로 불리는 운악산의 지류인 청계산 자락에 위치하여 마운트 브렉과 2단 그린으로 도전적이고, 긴 전장의 동코스, 홀 공략이 어려운 서코스와 남코스 등 27홀의 다양한 코스 레이아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인위적인 느낌을 최대한 배제하여 자연과 하나됨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한 골프, 스포츠로써의 골프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봄에는 필로스의 대표적인 살구나무가 코스 전체에 흐드러진 살구꽃의 향연을 펼쳐 더욱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합리적인 골프장으로 유명했던 명성을 이어 회원제에서 퍼블릭으로 전환하는 필로스 골프 클럽은 오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달 간 4인 방문 시 한 사람의 그린피 요금을 면제해주는 3+1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중 75.000 원, 주말 112,500 원부터 다양하게 시간 별로 이용 요금이 나눠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필로스 골프 클럽 홈페이지와 예약실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