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하와이, 하이난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휴식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하이난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삼아시내와 약 30분거리에 떨어진 하이탕 해변에 위치한 특급리조트인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명문월드체인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하이난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 누들바 레스토랑

멋진 하이탕 해변과 넓은 대지 위에 건설된 이곳은 500여 개의 최상의 객실, 하이난 최대규모인 11개의 각종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클럽, 키즈클럽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자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객실과 키즈클럽 식당이 커다란 한 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쉐라톤 호텔의 색깔에 맞게 럭셔리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객실과 중국인들의 성향답게 기본 50sqm으로 넓고 편안한 침대가 강점이다. 객실별로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으며, 풀 억세스 룸까지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 있다. 스위트 룸은 스탠다드 룸의 2배의 크기의 객실과 발코니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두 개의 객실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에 키즈클럽도 새로 오픈하여, 가족단위 방문 비율이 높아 어린이들을 배려한 인테리어 객실까지 꾸며 놓았다. 특히 '패밀리 스위트 룸'은 어른들을 위한 객실을 물론이고, 어린이들을 위한 인테리어와 소품까지 가족 여행에 있어 최고의 추억을 선보일만한 이상적인 객실로 평가 받고 있다.

▲ 하이난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 인아지아 뷔페 레스토랑

쉐라톤 리조트의 전용비치는 따로 이동이 필요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수영장 풀을 따라 해변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만날 수 있으며, 전용 썬 배드와 각종음료를 마실 수 있는 비치 바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기본 3,500sqm의 다양한 종류의 15개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고, 각종 행사의 색깔에 맞추어 연회장, 미팅 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