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토) 서울숲 개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6월 3일 서울숲에서 개최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17’(CITY FORESTIVAL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르꼬끄의 우먼스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올 해 첫 개최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17은 서울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 서울숲에서 운동과 라이브 콘서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콘텐츠 페스티벌로 JTBC PLUS가 주최하며 르꼬끄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 [사진='시티포레스티벌 2017' 포스터]

르꼬끄는 이번 시티 포레스티벌을 통해 운동을 통한 즐거움을 전개하기 위해 참가자가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국 시카고를 거점으로 힙합음악과 발레를 결합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힙레(hiplet)’ 오리지널 크루를 초청해 시티 포레스티벌 참가자들에게 국내 최초로 힙레를 체험 할 수 있는 클레스를 제공하며,  ‘프로듀스101’의 카리스마 넘치는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가희와 ‘발레핏(발레 피트니스)’을 함께 배워볼 수 있는 세션도 마련된다.

또한 페스트벌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 할 계획이다.

르꼬끄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장 줄리앙 X 르꼬끄 콜라보레이션 에코백과 운동 후 수분충전을 위한 롯데 ‘2% 아쿠아’ 음료, 더위를 가시게 할 쿨 스카프까지 다양한 페스티벌 아이템을 제공 할 예정이다. 그 외 다채로운 참여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니 봄날 야외에서의 새로운 이벤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후원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17의 자세한 프로그램과 티켓정보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JTBC PLUS의 공식 미디어 채널 ‘뷰티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