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DORA-E' 최석희(티클럽/더포커스),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최석희는 오는 26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리는 "The Battle Muay Thai(더 배틀 무에타이)"에서 '태국강자' 피치파누 참락삭(태국)과 격돌한다.

24일 수요일, 최석희와 김정윤 티클럽 관장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으로 출국했다. -52kg급 계약 체중으로 강자와 한국과 태국 자존심을 걸고 시합에 임하는 최석희.

최석희는 대한민국 메이저 입식 격투대회 'MAX FC(맥스 FC)'와 인천 입식 격투대회 'MKF(Moovi Kyeoktooki Fight)', 등 국내 입식무대에서 에서 활약하는 파이터다.

그와 격돌하는 피치파누는 태국과 중국에서 활약하는 베테랑 파이터, 강력한 로우킥과 컴비네이션으로 상대를 매섭게 몰아 붙이는 파이터로 유명하다.

최석희는 24일 수요일, 본 국제뉴스와 인터뷰에 "태국의 큰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김정윤 티클럽 관장님과 함께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을 연습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싸우겠다"고 필승을 다졌다.

이어 "한국 입식 격투기 자존심을 걸고 멋진 경기를 펼칠 것이다. 항상 우리 팀을 후원해주시는 방배동 송규한 SRS 바이크 서비스 대표님과 김찬영 더포커스 대표님, 남우진 이사님, 임청란 쓰리피스 대표님, 서초 함지박 스크린골프께 승리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최석희는 국내 무지 티셔츠 업체 '더포커스(The Focus)'에서 반팔티와 후드 등 훈련과 일상에서 착용 할 수 있는 티셔츠를 후원받고 있다. 

후원사 '더 포커스'는 소비자의 입장과 퀄리티 대비해 가격을 낮춰 기본 반팔티와 후드티 등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는 의류업체다. 

하이 퀄리티 제품을 최적 판매단가로 만들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국내 무지 티셔츠 업체 '더포커스(The Focus)'에서 반팔티와 후드 등 훈련과 일상에서 착용 할 수 있는 티셔츠를 후원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