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우수한 강사진과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대구 제이앤씨중국어학원이 HSK 4급,5급,6급 수강생을 모집중이다고 전했다.

제이앤씨중국어학원은 HSK 단기속성반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HSK 단기속성반의 수강신청을 하게 되면, 중국어회화 수업을 2달 무료로 들을 수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타학원을 다닌적이 있는 경우에는 5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직장인할인, 전역자할인, 휴학생할인,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수강할인, 중국어자격증반과 회화수업을 같이 수강하면 추가 할인이 붙는 등, 모두 중복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제이앤씨어학원의 특징은 소수정원제로 수업이 이루어지며, 시간을 정하고 듣는 수업방식이 아닌 매일 자유롭게 시간이동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추가비용 없이 반복수강도 가능하며 1:1 상담을 통해 본인 레벨이 어느정도인지를 판단하여 자신의 현재 수준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가 있다.

제이엔씨어학원의 관계자는 “미리 예약을 할 시, 예약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교재도 무료로 제공이 된다”고 말하며 “학원을 방문하기전에는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제이엔씨어학원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