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여행이나 나들이의 경우 눈으로 보고 직접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먹거리 역시 여행이나 나들이, 소풍 등을 거론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중요포인트다.

먹거리 여행, 먹방 나들이라는 단어가 생겨날 정도로 먹거리는 행선지를 선정하거나 주요 이동루트를 구성하는데 있어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소이다.

일산호수공원은 가족이나 연인 등이 찾는 대표적인 수도권 나들이 코스로서 요즘과 같이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는 시기에는 나들이를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불어 5월 26일부터 호수장미 페스티벌 등 다양한 축제가 예정되어 있어 일산호수공원맛집들과 연계해 호수공원을 찾는 사람들은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일산호수공원맛집이 상대적으로 큰 주목을 받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있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질좋은 재료들의 사용해 호수공원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100% 제주 흑돼지를 사용하는 외식 전문기업 ‘제주도야지’는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일찍부터 일산호수공원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제주도야지는 매일 아침 제주도에서 배송되는 신선한 제주 생 흑돼지를 사용하고, 국내산 김치, 직구매를 통한 밑반찬 등을 통해 상차림을 이어오고 있다.

일산호수공원맛집 제주도야지 관계자는 “매일 질 좋은 고기를 공급받아 신선도 높은 고기를 제공하고, 고기를 두툼하게 썰어 굽는 과정에서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게 유지한다. 품질 좋은 참숯을 사용해 제주도 흑돼지만의 깊은 맛을 한층 더 느끼게 해주고, 끊인 제주도산 멸치 젓갈 소스, 울릉도산 명이나물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별미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6일부터 무료로 진행되는 호수공원 장미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다.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일산호수공원맛집들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