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전문 캐나다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이 사이버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 기간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캐나다인턴쉽 학생들을 상대로 수준높은 서비스와 저렴한 학비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에버그린유학원의 이 번 이벤트 역시 캐나다유학은 물론 캐나다워홀, 캐나다인턴십 학생들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캐나다 유학 박람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20년 전통의 캐나다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 한국지사 이대림 실장은 '학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2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다'라고 밝히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비용은 보다 저렴해져도 에버그린유학원의 현지 정착 서비스 진행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저렴한 학비로 캐나다어학연수 후기면에서도 특출난 인기를 끌어온 에버그린유학은 최근 에버그린의 본사가 위치한 토론토어학연수는 물론, 할인 혜택의 범위를 밴쿠버어학연수, 할리팩스, 몬트리올, 빅토리아, 캘거리 등을 포함한 캐나다소도시어학연수 학생들에게로 확장시켰으며, 기간적으로도 캐나다어학연수 6개월, 캐나다어학연수 3개월 모든 학생에게 적용케 되어있어 캐나다유학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것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는 것에도 성공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토론토어학원, 밴쿠버어학원, 캐나다소도시어학원을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적용되며 전지역 캐나다어학원을 20-25% 등록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에버그린유학원의 특화 서비스, 캐나다 홈스테이, 캐나다룸렌트, 캐나다공항픽업, 캐나다계좌개설, 캐나다핸드폰 개통도 현지에서 직접 본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이벤트의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에버그린 유학원의 이벤트 및 학비 상세내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